신논현역 주변 골목 안쪽 이쁜 집

신논현역과 강남역 사이 강남CGV 뒷길은 언제나 번잡하지요.

그 곳에서 아주 조금만 더 뒷길로 가보면 이쁘고 아기자기한 식당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.

고베 규카츠도 그 중의 하나입니다.

지도 크게 보기
2018.3.18 | 지도 크게 보기 ©  NAVER Corp.

사실 규카츠라는 음식에 대해서 별로 아는 것이 없었습니다.

그저 일본 돈가스 같이 생긴 음식이라는 것 정도...

저희가 시킨 것은 규카츠 정식과 불닭크림볶음면이었습니다.

각각 16,000원과 11,000원으로 기억나네요.

먼저 개인 세팅이 이리 나오네요.

정갈하고 깔끔한 구성으로 나옵니다.

불닭크림볶음면의 모습입니다.

저 밑에 매운 면이 숨어있지요.

개인적으로는 참 맛있는 메뉴였습니다.

크림도 맛있었지만, 맛있게 매콤한 면이 좋았어요.

그리고 큐카츠의 등장이십니다.

위쪽에 보이는 조그만 불판 위에 더 조리해 먹을 수가 있었습니다.

규카츠는 레어같은 느낌으로 나오더군요.

고기는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만 기대가 컸던지라 일말의 아쉬움도 있었지요.

양도 많고 개인 취향에 따라 더 조리해 먹을 수 있는 부분도 좋았습니다만...

개인적으로는 불닭크림볶음면이 맛있었네요. 

제 입이 저렴해서 그런지 이런 맛이 좋네요. ㅋ

규카츠를 즐기시거나 불닭볶음면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가셔도 후회는 없을 것 같습니다.

+ Recent posts